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이야기

나는 어떻게 슈퍼히어로가 되었는가

반응형

영화 포스터
출처:넷플릭스

평범한 시민들과 슈퍼히어로가 공존하는 현재의 파리. 일반인에게 초능력을 부여하는 약물의 등장과 함께 사건이 줄을 잇자 두 경찰이 수사에 나선다. 무책임한 힘의 범람을 막아야 하기에.(출처:넷플릭스)

줄거리

화염 능력을 사용하는 히어로를 납치하여 그의 능력을 복제하는 기계를 이용해 초능력자들에게서 혈액을 채취하여 잠시 동안 초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 약물을 만드는 조직들이 있다. 그들로 인해 이 약이 파리에 급속하게 퍼지면서 나이트클럽 방화사건 및 고등학교에서의 괴롭힘 당하던 아이가 그 힘을 써 인질극을 벌이는 사건이 연이어 발생하면서 초능력 범죄 담당자 경찰이 이에 나서 조사를 시작하게 된다. 그 후 과다출혈로 사망한 화염 능력 히어로의 시신이 발견되고 초능력을 주는 약물을 파는 사람을 찾아 경찰서로 데려가 심문하는데 그를 조직에서 데려가서 죽이고 경찰은 다른 사람을 구하는 과정에서 초능력을 각성하게 되는데...

넷플릭스 영화
출처:넷플릭스

영화를 보고

그동안 슈퍼맨,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어벤저스 등 다양한 슈퍼 히어로 영화를 봐 왔는데요. 이번에 넷플릭스에 올라온 슈퍼 히어로 영화는 무언가 색달랐습니다. 초능력을 가진 슈퍼 히어로들이 오히려 사냥감이 되어 초능력을 사용할 수 있게 해 주는 약물을 만들어 내기 위해 피가 다 뽑힌 채 죽게 되는 그 설정이 꽤 충격적이며 흥미로웠습니다. 경찰은 타고난 초능력이 있었지만 평범한 사람처럼 살고 있었는데 이 영화 속 사건으로 인해 슈퍼 히어로가 될 수밖에 없게 되죠. 제목 그대로 그가 슈퍼 히어로가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 스토리였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공간이동 능력의 할아버지 히어로분 너무 멋있었어요. 또 등장인물 중 그 나자라는 인물의 악당의 어린 시절 이야기가 잠깐 나오는데요. 그의 능력은 사람의 마음을 조종하는 능력이었고 그로 인해 그것을 감당할 수 없었던 부모가 그의 능력을 제거하는 데 성공하게 되죠. 하지만 그래서 그는 미쳐버리고 부모를 살해하게 됩니다. 제 아이가 만약 그런 능력이 있게 태어난다면 저는 정말 감당할 수 없을 거 같아요. 영화 프릭스에서도 어린아이가 그런 능력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물론 그 영화에서는 다른 능력도 있었지만 사람을 조종한다는 건 조종당하는 사람으로서는 참 무서운 능력인 거 같습니다. 영화라기보다는 드라마 느낌이 강해서 아쉬웠지만 전체적인 스토리와 슈퍼 히어로의 탄생 과정을 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반응형

'넷플릭스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옥  (0) 2021.12.01
피어 스트리트  (0) 2021.08.02
넷플릭스 추천영화-높은 풀 속에서  (0) 2021.07.14
넷플릭스 영화 <일라이>  (0) 2021.07.13
공포영화 추천1 (5편)  (0) 2021.07.10